모현읍체육회가 27일 오후 6시 모현농협 2층 대회의실에서 ‘2019 송년의 밤’ 행사를 열고 화합을 다졌습니다.

체육회 박형식 사무국장의 사회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 8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내빈소개, 국민의례, 체육회 성과보고, 시상식, 축사, 케이크 커팅 및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는데요. 2부 행사로 만찬과 레크레이션 시간이 이어져 흥겨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내빈으로는 윤희영 모현읍장을 비롯해 지석환 도의원, 김상수·이제남 시의원, 조길생 용인문화원장, 이기열 모현농협 조합장, 문승종 이장협의회장, 안연숙 주민자치위원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황종환 체육회장은 인사말에서 “올해는 돼지열병 때문에 각종 대회를 하지 못해 체육인들의 사기가 많이 침체돼 있는 상황”이라며 “오늘 행사를 계기로 2020년부터는 생활체육이 활성화됐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백군기 용인시장을 대신해 마이크를 잡은 윤희영 모현읍장은 “새해에는 올해 다하지 못한 체육활동까지 더해 더욱 왕성하게 체육인이 활동할 수 있길 기원한다”면서 “모현읍체육회 전체가 신뢰 속에 화합하고 발전을 다짐하는 의미 있는 행사가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습니다.

한편, 체육회는 올해 모현읍 체육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문승종 이장협의회장과 서민석 모현읍축구협회 회장, 이상우 모현읍족구협회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해 의미를 더했습니다.

본명은 박재영. 미디어모현 대표기자입니다. 용인시 모현읍 출신으로 크레이티브한 작업을 좋아합니다. 기획하고 취재하며 (촬영하고) 글 쓰는 일을 10년간 해왔습니다. 미모를 통해 지역과 세상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존재가 되길 꿈꿉니다.